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방문한 채널이 없습니다.
등록된 채널이 없습니다.

알림

등록된 알람이 없습니다.
  • {{item.Type == 1 ? '댓글' : (item.Type == 2 ? '답글' : (item.Type == 3 ? '방명록' : '알림'))}}
    {{item.Title}}
    {{item.From}}{{item.Datetime}}
로그인

유머 채널

웃긴 글을 모와둔 곳
유머

공익이 예비군 가서 무시 안당하는법

히카리
댓글 0
조회수 12
2023.01.05 10:08 (수정됨)
니네  군복에 아무것도 오버로크 없어서.

현역새기들이  시비걸수도 있으니 이글을 쓴다.



우선  복장은 상의는 풀어헤치게 코디 박아라

그리고 무조건 두손은 주머니에 넣어라

그리고  조편성  되자마자  한마디 갈겨라

"하 시발 내가 이런 좆만한것들하고 있어야 되나"

"  거 오늘 잘합시다 시부레 , 담배나 피러가야겠다 "

이 멘트 갈기고 주머니 손넣고 가래침밷고

밖으로 나가라



그럼 조편성된새기들 속으로 존나 쌔다 생각할거다

대충 밖에서 시간끌고 다시 와라

그리고 괜히 조교한테  시비걸어라

"마 조교야 며칠남았냐? "

"요즘 군대 개꿀이네 시발 "

이런 멘트 갈겨줘라

그럼 애들이나 조교들이  널 개고참으로 볼거다

이런식으로 하면 아무도 무시못한다.

알긋냐 에이전트들
ㅋㅋㅋㅋㅋㅋㅋ

유머 채널

새 글 1건
웃긴 글을 모와둔 곳
채널 정보

전체 글

글쓰기
번호게시판제목글쓴이날짜조회추천
227유머

웨이팅 두시간 후쿠오카 돈카츠 랭킹1위 돈카츠 요시다.

ㅇㅇ(1.234)12:4200
226유머

부동산 때매 가족 해체 당함.

ㅇㅇ(1.234)12:3010
225유머

부모님과의 협상법

ㅇㅇ(1.234)12:0210
224유머

성범죄 면허 취소에 반발한 주빈단들!!

ㅇㅇ(1.234)11:5010
223유머

[주의] 자살한 어느 청년의 방 청소 후기.jpg

ㅇㅇ(1.234)11:4110
222유머

[조금 긴 글 주의] 일본에서 기타 직구해온 후기

ㅇㅇ(1.234)11:4110
221유머

일본 mz세대........한류 열풍......jpg

ㅇㅇ(1.234)11:2030
220유머

안녕하십니까, 만 23세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후보 서원렬입니다

ㅇㅇ(1.234)11:1040
219유머

어이없는 비건 캠페인

ㅇㅇ(1.234)11:0120
218유머

230204 아오마츠 런치 후기(2추차)

ㅇㅇ(1.234)11:0100
217유머

[인터뷰]안철수 "난 핵심 친윤…이를 반대하는 사람이 의심스럽다"

ㅇㅇ(1.234)10:5200
216유머

모솔갤 현자.jpg

ㅇㅇ(1.234)10:4010
215유머

오늘자 육대전

ㅇㅇ(1.234)10:2100
214유머

서울시 "이태원 참사 분향소 내일 오후 1시까지 철거해라".jpg

ㅇㅇ(1.234)10:2100
213유머

딸배헌터 vs 부산 경찰.jpg

ㅇㅇ(1.234)10:1120
212유머

기프티콘 할인 쿠폰

ㅇㅇ(1.234)10:0220
211유머

멧돼지사냥

ㅇㅇ(1.234)09:3200
210유머

우러전쟁 이야기 (갈려 나가는 러시아 기갑)

ㅇㅇ(1.234)09:1000
209유머

유럽 세금 꼼수

ㅇㅇ(1.234)09:0110
208유머

요즘 자카르타에 있는 단독주택 풍경 ㄷㄷ.JPG

ㅇㅇ(1.234)08:2210
207유머

230203 시카고 미쉐린 2스타 오리올 (Oriole) 디너

ㅇㅇ(1.234)08:2110
206유머

와들와들 마이크로소프트의 ChatGPT가 없어진 이유

ㅇㅇ(1.234)08:1220
205유머

수학여행 버스자리

ㅇㅇ(1.234)08:1210
204유머

[21]폼 제대로 다시찾은 우토디너(02.03)

ㅇㅇ(1.234)08:0000
202유머

90년대 트로이카 중 한명.jpg

ㅇㅇ(1.234)07:4000
201유머

'SNL' 약자에 상처주는 풍자가 웃깁니까.jpg

ㅇㅇ(1.234)07:3120
200유머

최고의 가성비 단어 '아줌마'.jpg

ㅇㅇ(1.234)07:2220
199유머

이태원 참사 100일..유족들 근황..jpg

ㅇㅇ(1.234)07:1010
198유머

요리 프로 나오고 인생이 바뀐 남자

ㅇㅇ(1.234)07:1000
197유머

대한민국 남성 거스 평균 길이 ㄷㄷ...jpg

ㅇㅇ(1.234)07:0010